임플란트 수술에는 반드시 건강한 잇몸뼈가 밑받침이 되어야 하는데 마이플란트치과에서는 환자의 잇몸뼈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임플란트 수술 전 뼈이식이나 상악동거상술을 통해 임플란트를 식립하기 위한 공간을 마련하게 됩니다.








임플란트 시술 시 잇몸뼈가 파괴되거나 흡수되어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없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.
틀니를 장기간 사용하였거나, 치주염으로 인해 잇몸뼈가 많이 흡수되었거나, 충치를 오랫동안 방치하여 잇몸뼈가 파괴된 경우 등 이런 경우에는 뼈이식을 통해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는 충분한 잇몸뼈를 형성해줍니다.

마이플란트치과에서는 임플란트 수술 시 가능한 한 인공뼈를 사용하지 않고, 환자의 발치한 치아를 의료공법으로 특수처리하여 환자의 치아를 인공뼈 대신 사용합니다. 이 같은 자가치아 뼈 이식술은 환자 자신의 치아로 만들어진 뼈 이므로 환자의 뼈와 유전적 결합이 동일하기 때문에 혹시나 발생할 수 있는 인체거부반응 및 전염적 위험이 없고 일반적인 인공뼈보다 뛰어나기 때문에 임플란트의 기능과 수명을 향상시켜줄 수 있습니다.








< 상악동거상술 >

상악동이란 어금니 부위 위쪽의 뼈속에 존재하는 공모양의 빈공간을 말하는데, 발치 후 오랜기간 방치되었거나, 나이가 들수록 상악동은 점점 내려오게 되며, 이러한 경우 뼈의 길이가 충분하지 않아 임플란트를 심을 수 없게 됩니다. 

이러한 경우 마이플란트치과에서는 아래로 내려온 상악동을 들어올려 확보된 공간에 잇몸뼈를 이식함으로써 임플란트를 식립할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는 상악동 거상술을 시행하고 있습니다. 마이플란트치과에서는 15년 경력의 구강악안면외과학회 전문의인 대표원장님이 숙련된 노하우로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.


온라인문의
병원소개
병원소개 진료안내 오시는길 의료진소개 공지사항 둘러보기 자연치아 살리기
임플란트보험
개인정보처리방침